Image & Films/TV-drama

[스크랩] 한국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일본 캐스팅 확정

monocrop 2011. 5. 18. 16:12

 

 일본팬들 불평이 드라마 만들면 쟈니스 얘들이 출연해서 망친다는 얘기가 많은데

전부 쟈니스가 캐스팅 됐군요 ㅋㅋ

뭐..아이돌이 배경이니까 이번엔 뭐라 하긴 그런데...

여기도 실력있는 연기자 대신 연기력이 꽝인  아이돌들이

드라마,영화를 점령하면서 폐해가 엄청나다고 하는군요

 

 

 


 

 

미남이시네요가 7월부터 일본에서 드라마로 리메이크한다고 확정 발표 났네요.

일본에서 인기가 있다고 하더니 리메이크까지...시간대도 굉장히 좋습니다.

주인공들 사진보고 욕할준비하고있는건 알겠지만 그냥 좋게좋게 봅시다.

그나라 스타일로 알아서 하겠죠.

남자들은 모두 쟈니스 소속이라고 하네요.

                                                         여주(박신혜역) 타키모토 미오리

 

                                                     남주(장근석역) 타마모리 유타 ( Kis-My-Ft2)

                                                   정용화역  후지가야 타이스케 ( Kis-My-Ft2)

 

                                                   제르미(이홍기역)  야오토메 히카루 (헤이세이점프)

 

 

 

 

 http://bbs1.telzone.daum.net/gaia/do/board/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447183

 

 

 

 

 

 

 

출처 : 한류열풍 사랑
글쓴이 : 오디오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