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비쳐진 세상

NAVER 뉴스캐스트....

monocrop 2009. 6. 8. 13:05

NAVER 뉴스캐스트....   2009/01/10 11:37 추천 0    스크랩 0
http://blog.chosun.com/arcyoon/3621980
NAVER 뉴스캐스트....

 

참 장기말을 잘 활용한 것 같다.

처음엔 화면 보기가 별로 시원치 않아 왜 그랬을까 의아스러웠었는데... 가만 보니 '장기'를 '꾀'를 내어 잘 둔 것 같다.

기술자만 많은 줄 알았는데...머리는 잘 돌아가는 집단 같아 보인다.

 

짐스런 것들은 모두 떠맡기고, 생색 제대로 내고, 실제로는 크게 내어 준 것 없고...

일개? 기업체의 정책 한가지에 불과하지만 ....

저런 국제외교 정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든다. 아니 간절히 든다.

 

국내 정치도 마찬가지라고 본다.

현 한나라당 하는 행태들은 장기판을 보다가 옆에서 보니 도저히 둘 자격도 없는 것이 거드름만 피는 것는 꼴이라  두들겨 패고 장기말을 뺏고 싶은 생각밖엔 않들게 하는 것과 비교가 정말 많이 된다.

 

세대가 바뀌면 될까....이 나라...

글쎄...정치판에만 뛰어들면 사람이 바뀌니 아예 정치인들은 싹 쓸어 없애고 새로운 구조가 나왔으면 좋겠지만 아무리 우리나라 사람들이 성격 급하다해도 그렇게까지는 않될 터이니 기대를 않는 것이 일단 정신 건강엔 이로울 것은 확실하다.

내 개인 코도 못닦고 주변에 피해를 입히고 있는 주제에 주제 파악은 해야 하기에...더이상 언급은 적절치 않겠지만...

어쨋든 한국이 요즘은 아주 잘못 돌아가고 있다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라고 본다.

그 와중의 NAVER의  뉴스캐스트는 사용자는 조금 불편해졌으나  통쾌한 생각도 들고 덜 떨어진 언론계 역시 구조조정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생각도 든다.

 

그리고...어차피 깨달음이 없고 철학이 없는 무개념 정치라면 NAVER처럼 반 만이라도 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