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 ... Writing/칠지도의 정확한 해석

[스크랩] 칠지도 만든 곳 -곡나의 위치

monocrop 2007. 10. 11. 17:18

강단사학과 일본고대사왜곡에 대해 명쾌한 답을 이 한권의 책에 수록. 임나에 관해 800페이지에 해당하는 책은 일찍이 없었다. 임나일본부의 실체,칠지도를 만들었다는 곡나의 위치.칠지도의 새로운 해석,칠지도때문에 일본서기까지 변조한 일본국학자들,고이왕시대의 사실을 근초고왕시대로 변경하고,광개토왕비문에 나오는 한반도정복설의 정당화하기위해 120년(2주갑)을 내린것까지 우리 강단사학계에는 받아드리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
위사진속 칠지도를 만들었다는 谷那에 관한 일본서기의 기사.백제로부터 서쪽에 있는 강-곡나의 철광산,소요시간은 7일 이상걸리는 거리. 사철광이다. 한반도 백제에 비정하면 서쪽은 서해바다이다. 또 한반도에는 사철광이 없다. 일본은 신생대 ,화산지역이 많아 사철광산이 많다.
일본 구마모토현 내에서 출토된 야요이시대 전기의 사철광 유적-大谷,狐谷,지명이 많다. 소대산 제절유적군-일본구마모토신문기사에서 발췌 
출처 : 전혀 다른 향가 및 만엽가
글쓴이 : 庭光散人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