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물 등록시 말머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글 작성시 이글은 지워주세요) ☆
스팸,허위,광고글은 무통보 삭제와 강제탈퇴 조치 합니다
기존의 고속철도 KTX는 동력집중식이였는데 차세대 고속철도는 각객차마다 동력분산식이라 가감속도가 빠른장점이있습니다.
아쉬운게 동력분산식은 동력집중식에 비해 전기를 많이 먹는 단점이있습니다.
객차외부1
객차외부 2
객차내부 조감도
출처 : Skyscrapers
글쓴이 : 부산특별시™ 원글보기
메모 :
'Tip&etc; ... Report > design-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세계명품 자기인형 展 (0) | 2009.03.22 |
---|---|
[스크랩] 낡고 지루해진 일상용품을 내 감각으로~ 리사이클링 가구 (0) | 2009.03.22 |
[스크랩]북유럽 디자인의 경쟁력 (0) | 2009.02.15 |
CPTED 설계기법 / 2009-01-29 (0) | 2009.02.14 |
Future bath 01 / 2008-12-30 (0) | 2009.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