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NEWS/History-NEWS

[스크랩] 신라. 백제 및 가야국은 한반도 속에 없었다

monocrop 2007. 2. 9. 22:09
 

신라. 백제 및 가야국은 한반도 속에 없었다.

현행 국사의 삼국 및 가락국의 역사

삼국시대의 고구려는 [평안도, 황해도, 함경도] 지역이며, 백제는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지역이고, 현재의 서울 漢江(한강) 북쪽의 경기도 河南慰禮城(하남위례성)을 도읍지로 정하였다. 신라는 [경상도, 강원도] 지역이며, 신라 천년의 도읍지는 경북 월성군 慶州(경주)이다. 또한 駕洛國(가락국)의 도읍지는 경남 김해이다. 라고 현행 국사교과서에 명기되어 있고, 중, 고, 대학에서 가르치고 있으므로 오늘날 한국의 모든 사람들의 일반적 국사 상식입니다.


◆ 신라의 역사적 진실

1. 혁거세왕은 북부여황제 해모수의 아들이다.

2. 신라의 혁거세왕은 선도산 성모의 아들이다.

3. 혁거세왕과 고구려의 시조 고주몽은 형제이다.

4, 신라의 경주에는 선도산이 있습니다.

◆ 신라의 선도산은 중국 절강성에 있다

 


  5. 신라의 5경 중에 임해전(臨海殿)이 있습니다.

가야국(가락국)은 멸망한 이후로 그 칭호가 하나같지 않다, 신라 제 31대 政明王(정명왕:신문왕)이 즉위한 開耀(개요) 원년 신사(681년)에 金官京(금관경)이라 이름하고 太守(태수)를 두고 259년 후에 우리나라 고려 태조 왕건이 신라를 통합한 이후는 대대로 臨海縣(임해현:절강성)이라 하고 排岸使(배안사)를 두고 48년 간 그대로 이름하다, 다음에 臨海郡(임해군) 혹은 金海府(김해부)라 하고 都護府(도호부)를 두고 27년 동안 그대로 불렀다. 즉 임해군은 신라는 물론 고려의 영토이다.

 

◆ 중국의 고지도에 임해전(臨海殿)은 중국의 折江省(절강성)에 臨海郡(임해군)과 臨海縣(임해현)이 있고 북쪽에 新羅山(신라산)이  뚜렸이 나타나 있다. 즉 중국의 절강성은 신라와 가락국인 동시에 고려국의 영토이었던 것이다. 신라의 京都(경도:금성)는 500리며 왕궁은 여러 곳으로 나누어 5소경이 있었다.

 

 

 

절강성 임해현 주위에-천태현-영해현-신라산-신라초-명주 등이 표시되어 있다.

6. 신라 김유신의 묘는 강소성 양주에 있습니다.

김유신은 향년 79세에 돌아가시고 금산원(金山原)에 장사지내고 有司(유사)에게 명하여 비를 세워 공명(功名)을 기록하고 또 민호(民戶)로 정하여 묘소를 지키게 하라. 라고 삼국사기의 김유신 열전에 기록돼 있습니다.

               김유신의 묘

 

삼국을 통일한 김유신 장군은 673년(문무왕 13) 7월 7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유해는 금산원(金山原)에 장사지내고, 835년(흥덕왕 10년) 흥무대왕(興武大王)에 추존되고 경주 서악서원(西嶽書院)에 제향되었다. 묘 앞에는 조선 시대에 세운 비석이 있고 석상은 최근 묘를 수리할 때 세운 것이다. 즉 김유신의 묘는 한민족의 반역자 이병도가 임의대로 지정한 가짜 묘이며 다른 사람의 무덤입니다.


◆. 금산원(金山原)은 金山寺(금산사)가 소재하고 있는 중국 강소성 楊州(양주)에 있습니다. 금산은 중국 楊州(양주)에서 爪州(조주)를 떠나 鎭江(진강)으로 들어가면 강의 왼쪽 앞에 커다란 탑이 있는 작은 산을 보게 되는데 이것이 金山(금산)이다. 금산은 높이가 44M인 작은 섬이며 長江(장강)의 기슭에 있다.


당나라 宣宗(선종:847-859년) 시대에 法海(법해)라는 사람이 法海洞(법해동)에서 수행을 하고 있던 어느 날 자신이 살고 있는 이 섬에서 금을 캐어 이 금을 황제에게 헌상하였다. 황제는 받은 금을 佛堂(불당)이나 탑 伽藍(가람)의 수복 비용으로 충당하도록 지시하였다. 이때부터 이 섬을 金山(금산)이라 부르게 하고 절의 이름도 東晋(동진) 시대에 澤心寺(택심사)에서 오늘날 金山寺(금산사)로 바뀌게 되었다.


한무제는 장안에 있는 昆明池(곤명지)를 개간하여 호수 이름을 곤명호라 하였다. 명나라 무종(1506-1521년) 시대에 이 옹산을 다시 金山(금산)이라 불렀으며 옹산박도 金海(김해)로 개명하였다.


★ 楊州(양주)는 인구 28만 명의 작은 도시이다. 9세기 초에는 이 양주가 장안으로 들어가는 관문으로서 처음 도착하는 도시였다. 양주시가는 사방이 운하에 둘러싸여 있으며 남부와 동부의 운하는 수나라 煬帝(양제)시대에 만든 오래된 운하이다. 양주에서 爪州(조주)를 거치면 鎭江(진강)에 이른다.

진강이 유명한 것은 삼국시대 오나라의 孫權(222-258)이 이곳에 한때 도읍을 정했기 때문이다. 진강의 명소는 長江(장강) 연안에 있는 金山(금산).北固山(북고산).焦山(초산)의 3개의 바위산이 있다. 이 北固山(북고산)을 가운데 두고 金山(금산)과 .焦山(초산)은 각각 시의 동쪽과 서쪽 끝에 있다.


7. 신라 선덕여왕의 묘가 중국 절강성 낭산(狼山)에 있습니다.

수로왕능과 선덕여왕의 낭산(狼山)

경주 가짜 선덕여왕 묘지

 

 조국을 배신한 한민족의 반역자 이병도가 자기 임의대로 경주 보문동을 신라 선덕여왕의 묘지로 지정한 이후 단 한번의 검증도 없이 그대로 수용하고 유적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신라 선덕여왕의 묘지는 강소성의 낭산일까요 경주 보문동일까요? 또한 가야국은 경남 김해일까요? 수로왕능은 신안(新安)의 수묘(首廟:수로왕의 종묘)일까요? 그리고 백제의 수도 漢城(한성)을 확인합시다.

     8. 백제의 지도

 

 

검증 신청서


사건번호 : 2005누 12802                 서울 고등법원 제 7특별부

원   고 :  1. 박병역  2. 한국정신문화선양회의 대표 이원신

피   고 : 대한민국 법률상 대표 법무부 장관

          (소 관 : 교육인적자원부, 국사편찬위원회)

위 사건에 관하여 원고는 주장사실을 입증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철저한 검증을 신청합니다.

1. 검증의 목적 : 대한민국의 백년대계를 위하여 망국적 치욕의 국사를               반드시 철폐하고, 근본적으로 뒤틀린 국사를 바로 세우기 위함


  2. 검증의 목적물

 

검증명

현행 국사

원고의 주장

비 고

1

고조선

단군의 고조선 건국은 우리역사가 매우 오래되었다.

기원전 4세기경 요령지방을 중심으로 만주와 한반도 북부를 잇는 지역이다

왕검의 나이 14세 되던 갑진(BC 2357년)에 외조부 황제헌원이 비왕(裨王)으로 삼고 유웅국을 24년 섭정했다. 18대 거불단 단웅이 돌아가시자 9이의 추대로 BC 2333년에 삼한으로 나누어 조선이라 칭하였다.

97,190쪽

2

진  한

BC1세기 AD 3세기의 진한은 대구,경주에,마한은 경기,충청, 전라도 지역에, 변한은  김해, 마산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진한은 단군이 다스리고, 웅백다를 마한왕에 치두남을 변한왕으로 동시에 봉했다. 따라서 9이(九夷) 조선, 삼한은 같은 나라로서 삼한은 세계적 대국이며 한반도 속에 없었다.

96쪽

마  한

변  한

 

 

신  라

경상도, 강원도

신라, 백제, 가락국은 한반도 속에 없었다. (별첨 참조 바랍니다)

 

백  제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가락국

경남 김해

4

혁거세왕능

경북 경주시 탑리

강소성 오현(吳縣) 호구산虎丘山

107쪽

김유신의 묘

경북 경주시 충효동 산7-1

강소성 오현의 호구산

107쪽

선도산仙桃山

경북 경주시 충효동 서산

중국 절강성 선도산

124쪽

임해전臨海殿

경주 안압지 서쪽

중국 절강성 임해현

147쪽

황산(黃山)

충남 논산군 연산면

중국 안휘성

144쪽

낭산(狼山)

국립경주박물관에서 동남쪽

중국 강소성

125,133

벽골제碧骨堤

김제군(金堤郡:碧骨堤)

중국 섬서성(陝西省)

134쪽

상기의 검증 명(1~13)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신청합니다.

만약 피고(교육부, 국사편찬위원장)가 상기의 검증 명(1~4)에 대하여 현행 국사의 위치에 있었다는 사실을 일인 학자와 한민족의 반역자 이병도가 임의대로 지정한 현행 국사를 제외하고 고증(考證)을 통해 명확히 입증하여 제시한다면 원고는 즉시 취하 하겠습니다. 끝.

                                                          2006년 2월 07일


                         위 원고 1. 박병역

                       2. 한국정신문화선양회 대표 이원신

                     HP : 011-258-5557//019-9340-0211

                   TEL : 031-253-0732//FAX : 031-267-1585


서울 고등법원 제 7특별부 귀중


      얼빠진 한국인들이

         정신을 차릴때까지 멈추지 말라

 

 

 

http://www.coreaspirit.com 

한국정신문화선양회 

 

출처 : 세계일종교리촉진회(世界一宗敎理促進會)
글쓴이 : 한얼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