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History/01 동이문명관련·동북공정

[스크랩] 미.일.중 학자들이 밝힌 동이문화와 역사

monocrop 2006. 11. 29. 04:28

1999년 9월 중국 허베이(河北)성 정저우(鄭州)에서 <갑골문 발견 100주년 기념 국제학술 세미나>에서.

중국과 미국의 고고학자들이 아메리카 원주민이 사용하던 인디언 문자가

3,000년 전 중국의 갑골문(은 나라=은조선의 작품)과 같은 뿌리라고 주장했다고 홍콩의 문화보가 전했다.

 

-> 이것은 사실로 확인되었는데, 멕시코의 올멕이라는 지역에서 갑골문과 같은 상형문자로 된 유물이 발견되었습니다.(한겨레 참역사 방-> 한국시대2참조) 삼신할머니


중국계 미국 고고학자 쉬후이 박사 왈 

“아메리카 원주민이 남긴 옥그릇, 조각, 도자기, 암각화 등에 나타난 인디언 고문자는

갑골문과 아주 비슷하며 결국 뿌리가 같을 가능성이 크다.

특히, 비, 물, 곡식, 논, 나무, 해 등 자연과 농경관련 문자는 서로 비슷하며,

 제사나 무속 관련 문자, 방향어 등은 모양과 용법이 거의 일치한다” 


난징(南京)대학 역사학과의 판위저우 교수 왈 

"고대 중국과 아메리카대륙은 깊은 연관이 있다.

은(殷)나라 주(紂)왕의 아들이 나라가 망하기 전 북쪽으로 도주했다는 기록이 있는데

이들이 베링해협을 건너 아메리카로 갔을 가능성이 크다" (실제는 모국인 고조선으로 망명으로 판단)
   
일본학자 오향청언(고쿄 기요히코)는

  "사마천의 사기 25권은 단군조선이 중원대륙을 지배했었다는 역사적인 사실을

   거꾸로 뒤집어 가지고 마치 중국이 단군조선을 지배한 것처럼 힘겹게 변조작업을 벌인 것이다.

   漢나라의 漢이라는 국호자체도 옛날 삼한조선의 韓이라는 글자를

   그대로 빌려간 것에 불과하다."고 했다.

대만대학의 서량지 교수는

   역법, 춤추는 법, 활 쏘는 법, 만드는 법 등을 동이족(한겨레)에서 배운 것이라고 했다.

 

-> 따라서 우리가 알고 있는 중국의 주역이니 하는것  모두 우리가 대륙에서 대륙역사를 전개할때 만들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삼신할머니



③위서魏書(북제北齊때의 역사서)에 이르기를

   "지금으로부터 2천년 전에 단군 왕검이 있어 아사달에 도읍을 정하고 나라를 세워

    국호를 조선이라 하였으니, 이는 요堯임금과 같은 시기였다." 라고 하였다.

④진서晉書(당 태종때 편찬한 동진과 서진의 사서)에 이르기를

  "비리국裨離國은 숙신肅愼의 서북쪽에 있는데 말을 타고 200일을 가야한다.

   양운국養雲國은 비리국에서 말을 타고 또 50일을 가야 한다.

   구막한국寇莫汗國은 양운국에서 또 100일을 가야 하며,

   일군국一群國은 구막한국에서 또 150일을 가야 하는데,

   이를 계산해 보니 숙신에서 5만여 리를 가야 한다" 라고 하였다.

 

-> 한단고기에 나오는 한국의 12연방국들중의 국가이름과 거리를 소개한것입니다. 따라서 한단고기의 12연방이 거짓이 아니고 실재한 나라임이 증명되고 있는 거죠. 결국 지금으로부터 9203년부터 시작한 한국연방이 실재하였음을 확인하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이 중에 수밀이 국도 있는데, 이게 서양사학자들이 현생인류최초의 문명이라고 하는 '수메르'국이라는 것입니다. 현재의 이라크지역에 동방에서 온 사람들이 건설하였다는 것이구요. 까페 삼태극

 

깨어있는 푸른역사 cafe.daum.net/mookto



⑤후한서後漢書에 이르기를 "동방을 동이東夷라고 하는데,

   이夷는 근본을 말한다. 말하기를, 인자하여 만물이 생生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근본은 땅에서 나온다.

   때문에 천성이 유순하며 도로써 제어하며, 군자가 죽지 않는 나라에 이르렀다." 라고 하였다.

⑥논어의 자한子罕편에 공자가 구이九夷의 땅에 가서 살고자 하니

   어느 사람이 말하기를 "누추할텐데 어떡하시겠습니까?" 공자 왈

   "군자가 거처하는 곳인데 어찌 누추함이 있겠는가." 라고 하였다.

⑦후한서의 동이전東夷傳에 이르기를

  "이른 바 중국에서 예禮를 잃었을 때에는 사방의 동이東夷에게서 구하였다." 라고 하였다.

⑧고사변古史辯(현대 중국의 사학자들이 공동으로 편찬한 사서)에 이르기를

  "동이東夷는 은나라 사람과 동족이며, 그 신화 역시 근원이 같다.

 

-> 이러한 사료를 근거로 까페 삼태극은 소위'갑골문자'로 유명한 은나라를 은조선이라하여 한겨레 국가로 분류한것입니다.  이 은나라는 현재 대륙의 서안(장안)지역으로 나타나는데 이를 근거로 이 지역도 주신(고조선=단조선)의 강역이라고 보고 여기에 있는 100여기의 단군릉(피라미드)에 대한 연고권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삼신할머니

 

 

   제준(은나라에서 섬기던 동방의 상제), 제곡(제곡고신.五帝의 한사람),

   제순(순임금), 소호(소호금천.五帝의 한사람), 그리고 설(은나라 탕왕의 조상) 등이 같다고 하는 것은

   근래의 사람들이 이미 명확히 증명하는 바다." 라고 하였다.

⑨사기史記에 이르기를 "황제黃帝로부터 순임금, 우禹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동일한 성姓이며,

   그들이 세운 나라의 호칭만 달랐을 뿐이다." 라고 하였다.

중국의 서량지徐亮之 교수는 <중국사전사화>에서

    "역법易法(주역)은 사실 東夷가 창시자이며, 소호(소호금천. 五帝중의 한사람)이전에

   이미 발명되었다." 라고 하였다.
   또한 그는 "세석기細石器 문화를 지닌 부족이 최초로 거주한 곳은

   지금의 시베리아 바이칼 호수 근처이다.

   곧 중국의 전설 가운데 등장하는 염제신농(三皇중의 한사람) 등의 본래 종족이 있던 곳이다." 라고

   하 였다.

⑪한서漢書의 지리지地理志에 이르기를 "치우 천왕의 능이 산동성 동평군東平郡 수장현壽張縣에 있다"  라고 하였다.

  <사기>의 집해集解에는 "치우의 무덤은 동평군 수장현 함향성 안에 있다.

   그 높이는 7장丈으로 백성들이 늘 10월에 제를 올린다." 라고 하였다.

⑫포박자抱朴子에서 치우천왕의 청구국과 관련하여 이르기를

   "옛날에 황제黃帝가 동쪽으로 청구靑邱에 이르러 풍산風山을 지나 자부紫府선생을 만나 뵙고

   삼황내문三皇內文을 받았으며 이로써 만신萬神과 어울렸다." 라고 하였다.

⑬後漢의 채옹은 <독단獨斷>이라는 문헌에서 "천자天子라는 호칭은 동이東夷(한겨레)에서 시작되었다.

   하늘을 아버지로  땅을 어머니로 생각했기 때문에 천자라고 한 것이다." 라고 하였다.

올린이:도불원인
출처 : 아이저아라
글쓴이 : 아이저아라 원글보기
메모 : 고쿄기요히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