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 Films/actress

[스크랩] 세월이 갈수록 아름다운 나오미 왓츠 필모 분석!

monocrop 2015. 8. 6. 22:51
요즘 TV보면 얼굴만 예쁜 배우들 진~짜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저는 오히려 드라마나 영화볼 때
오목 조목 얼굴만 예쁜 배우들 보다는
뭔가 고혹적이고 원숙미 느껴지는 배우들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

대표적으로 김성령, 오연수, 이미숙 등!

 




할리우드에도 이런 원숙미 넘치는 배우들이 있져,
캐서린 제타존스, 니콜키드먼, 조디포스터 등...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신님 1순위는
바로 나오미 왓츠 예요~!

뙇!!

 




그녀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감히 흉내낼 수 없는 모태금발이죠!!
인형같은 외모를 더욱 눈에 띄게 만들어 준달까?

 




그리고 먼곳을 바라보기만 해도 아련함이 막 묻어나오는 
깊고 푸른 바다같은 눈빛
그녀의 매력에 푹 빠지는데 제대로 한몫합니다ㅠㅠ

 




얼마전에는 요 포스터 보고
아니 몸매까지 대박이고만!! 하면서
여신님 찬양하게 만들었다는ㅎ


포스터 속 나오미 왓츠 몸매가 돋보이는 이 영화는
8월 22일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투 마더스> 라고 해요~!

 


어린 시절부터 늘 함께였던 두 친구,
그리고 매력적인 남자로 성장한 친구 아들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채 서로 사랑을 나누게 되는...
서로의 아들을 탐한 두 여자 이야기!!

 



어머나...
소재 굉장히 파격적이네요!!
친구의 아들과 사랑에 빠지는 역할이라니...
역시 나오미 왓츠 언니는 어디서든 마성의 여인이네요!ㅎㅎ


 



그럼 여기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아니, 세월이 갈수록 더 아름다운!
그녀의 필모를 한번 살펴볼까요~??
매력적인 나오미 왓츠의 주목할 만한 영화 3편!!




첫번째
미모 초 절정을 보여줬던 영화
<킹콩>

 

 

 



한 섬에서 앤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킹콩이 도심으로 오게되면서
사람들의 구경거리가 되고, 그 분노로 잔인한 인간들에 맞써 싸우면서
사랑하는 앤을 보호하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그녀의 인형같은 아름다움을 가장 잘 살렸던 영화이지 않나 싶어요!
야수까지 반하게 한 그녀의 미모!!



그리고 애절한 눈물 연기가 주목받았던 영화였어요~!
너무 예쁘네요...




그녀의 위대한 필모 두번째는
깊고 단단한 연기력을 보여줬던 영화
<21그램>

 



죽음을 눈앞에 두고있다가 심장 이식으로 또 다른 삶을 부여 받은 폴,
예기치 못한 사고로 한 순간 사랑하는 모든 것을 일은 크리스티나,
순간의 실수로 자신의 가정은 물론 다른 사람에도 치명적인 불행을 주고만 잭,
하나의 교통사고로 얽히게된 이들의 이야기...

 



사고로 두딸과 남편을 잃고 혼란에 빠진 여자를 연기해
오스카 여우주연상 후보에도 노미네이트 됐던 작품이에요~!

 


나오미 언니의 어렸을적 모습이 참 풋풋하네요!
청순미녀^-^



그녀의 주목할 만한 필모 세번째는 
그녀의 헌신적인 연기로 감동을 준 영화
<더 임파서블>

 



크리스마스 가족여행 중 인류 최대 쓰나미가 그들을 덮치고, 
그 속에서 행방을 모른 채 흩어진 가족을 찾기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며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

 


거대한 쓰나미 속에서 가족을 구하려고 애쓰는
한 엄마의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어서
만신창이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예뻐보였던 영화였어요~!

 



이 외에도
환상의 그대, 퍼니 게임, 링, 프렌치 아메리칸,
네드 켈리, 멀홀랜드 드라이브 등~!!
오~ 넘 많아서 다 나열하기도 힘드네요ㅎㅎ

언론과 비평가들의 주목을 받는 작품성있는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위대한 필모그라피를 쌓아온 그녀!!

 

 

이번에는  <투 마더스> 라는 작품에서
20살이나 어린 남자 배우와 파격 배드씬까지 찍었다고해요~!
워낙 동안 외모를 가졌기 때문에 위화감 없겠지만,ㅎㅎ
어떤 충격을 안겨줄지...이번 연기도 넘 기대되여~!

 

 


 

<투 마더스> 8월 22일에 개봉하면
극장가서 바로 우아한 그녀,
나오미 언니의 연기 바로 확인 해야 겠어요
출처 : 네티즌 리뷰
글쓴이 : 에라잇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