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etc; ... Report/신기술&etc; ... 과학

[스크랩]장지갑 크기 초소형 넷북 '포켓 요가'

monocrop 2009. 3. 19. 01:22

장지갑 크기 초소형 넷북 '포켓 요가'
[ 심명성 2009-03-17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19733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넷북 시장이 보다 치열해짐에 따라, 제품의 디자인이 차별화 요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술력 평준화로 동급의 성능을 갖춘 넷북이 돋보이기 위해서는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는 것이 가장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소구되기 때문.

레노버가 슬쩍 웹상에 흘린 최신 노트북 사진은 여타 경쟁사 제품에게 강력한 어퍼컷을 먹일 만큼 독창적이고 신선하다.

레노버는 월요일, 포켓 요가(Pocket Yoga)라 불리는 새로운 넷북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포켓 요가는 그야말로 초슬림 초소형으로 남성들이 갖고 다니는 '장지갑' 정도의 크기다. 포켓 요가는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고 풀 사이즈의 키보드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돌리면 태블릿 PC로도 변신한다.

포켓 요가의 디자인은 올해 초 출시된 소니의 바이오 P 노트북을 연상시킨다. 소니 바이오 P 노트북은 1.33GHz 프로세서와 8인치 스크린으로 포켓 요가 보다는 크다.

현재까지 보도된 외신에 따르면, 아직까지 포멧 요가에 대한 스펙이나 가격, 출시일정 등의 정보는 전무하다.

무거운 노트북 대신 장기갑 크기의 포켓 요가를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사람은 좀 더 기다려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심명성 기자( www.avi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