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memo

[스크랩] 나를 바켜가는 것들에 대한 예우

monocrop 2007. 7. 12. 16:48

                                                                 Who Am I - Will Young

 

                                  자꾸 들여다 보네요..

                                  서성이며 바라만 보네요..

 

                                  .................!

 

 

 

 

 

박미림/나를 비켜가는 것들에 대한 예우


인연은 여기까지라고
아련함이 허용 되지 않는 날
스쳐 지나가는 바람에 전해 주었다
슬픈 사실들이 하나 둘 나부낀다
사막 한 가운데에서 어디로 가야 할 지 몰라 
사방을 둘러보는 내가 있었음을 
눈썹이 가지런하게 누운 밤에 
뒤늦은 고백을 한다 


문득문득 그리워지는 것들이 
얼마나 많이 나를 비켜 갔는 지에 대한 
기억도 허물어져 간다
내가 누군가의 기억 속에서
사라질 때 나는 먼 곳에서도
그 통증을 느꼈다 
나를 비켜갔던 것들에 대한 예우로
난 많이 아픈 척 해야 했다
나를 비켜가는 것들이 덜 미안하게 ...

출처 : 이뽄 사람 환영 합니다
글쓴이 : 달순자예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