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정치문화

철도 민영화의 꼼수 핵심 정리

monocrop 2013. 12. 16. 22:09

도대체 프랑스 기업인들은 왜 기립 박수까지 쳤던 것일까?

지금 현 정부가 벌이는 상황은 민영화가 아니라고 강변하는 눈가리고 아웅식의 파렴치한 작태일 뿐이다.

이는 국가운영 능력이 없는 범죄 무리들이 MB가 해처먹는 것을 보고 개나 소나 다 달겨드는 꼴이라 할 수 있다.

수많은 세금이 들어간 인공위성을 헐값에 팔아제껴도 국정원, 국방부, 그리고 청와대 , 정부 등 세금 먹는 어느 곳 하나 점검하거니 제재한 곳이 없다는 사실은 무엇을 말하는가. 왜 세금을 허비하고 팔아넘겨도 그들은 처벌받지 않는가.

이는 국가시스템이 어디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된 것임을 단적으로 드러내는 것이고 이런 문제 하나 관리못하는 정권이 국방은 운운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대선공약은 헌신짝처럼 버려놓고 정부 말을 안맏는 것은 명분이 없다는 파렴치한 개거짓말을 어떻게 뻔뻔스럽게 또 할 수 있는 것인가?

 

대한민국은 지금...개표조작해 권력 탈취한 범죄 조직이 어거지로 국가를 팔아넘기는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인 것이다.

..................................................................................................................................................................Mimesis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