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 Films/musician

차지연^^

monocrop 2011. 5. 26. 20:23

2010 뮤지컬어워드 여자신인상 차지연

 

그대는 어디에

          ▼ 세월이 흘러

 

더보기
‘임재범의 그녀’ 차지연 신드롬…<나가수> 인기도 위협!
 
입력 2011.05.31 17:48 / 출처 및 원문보기
 

 

데일리안 이선영 넷포터]

'
임재범의 그녀' 차지연(29)의 인기가 점차 그 강도를 더해가고 있다.

30일 오전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그대는 어디에'를 발표한 차지연은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점령한 데 이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도 연일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차지연의 인기는 최근 MBC <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 에서 임재범의 코러스를 맡으면서 급상승했다. 특히 신곡 '그대는 어디에'가 임재범의 자작곡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 첫 디지털 싱글 ´그대는 어디에´로 인기몰이에 나선 가수 차지연. ⓒ 트로피 엔터테인먼트

또 신곡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동영상 사이트 곰TV에서는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석권했다. 차지연의 인기가 < 나는 가수다 > 의 음원은 물론 인기 아이돌그룹들을 위협할 정도다.

한편, 차지연은 뮤지컬 < 선덕여왕 > < 서편제 > < 몬테크리스토 > < 엄마를 부탁해 >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뮤지컬 < 서편제 > 로 제15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신인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작품으로 다음달 7일 열리는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수상이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다. [데일리안 연예 = 이선영 넷포터]

 

더보기
차지연, '그대는 어디에' 뮤비 조회수 폭발..'디바 탄생'
입력 2011.05.31 10:27 / 출처 및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임재범의 그녀' 차지연의 데뷔곡 '그대는 어디에'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임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 차지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는 어디에' 음원과 더불어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뮤지컬 배우다운 차지연의 애절한 감성 연기가 돋보여 네티즌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동영상사이트 '곰TV'에서는 뮤직비디오 차트 1위(31일 오전 9시 기준)에 올랐다.

이른바 '차지연 앓이'의 신호탄이 되기도 했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 당시 청중평가에서 4위를 차지한 임재범의 무대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무편집 영상 서비스에서는 역대 최고수를 기록,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차지연 효과가 통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차지연의 감성 발라드 '그대는 어디에' 뮤직비디오는 애잔한 선율의 멜로디와 슬픈 가사에 담긴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차지연의 감성 연기가 빛을 발한다. 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조화를 이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차지연이 대형
디바로 성장할 지 주목된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