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ite-MUSIC

[스크랩] Martini - pink martini - Hang on Little Tomato

monocrop 2009. 10. 13. 00:48

 

 

Pink Martini - Hang on Little Tomato

 

토마토 좋아하세요? 

 

 

Member :
토마스 M. 로더데일(Thomas M. Lauderdale,피아노)
차이나 포브스(China Forbes,보컬)
로버트 테일러(Robert Taylor,트롬본)
개빈 본디(Gavin Bondy,트럼펫)
팔로마 그리핀(Paloma Griffin,바이올린)
덕 스미스(Doug Smith,비브라폰,타진)
브라이언 라번 데이비스(Brian Lavern Davis,드럼,타진)
데릭 리스(Derek Rieth,타진)
마틴 자르자르(Martin Zarzar,드럼), 필 베이커(Phil Baker,베이스)
티모시 니시모토(Timothy Nishimoto,보컬,타진), 모린 러브(Maureen Love,하프) 
 

 

 

 자신들이 만든 독립레이블(Heinz Records)로 전세계에 120만 이상의 경이적인 판매고를 올린 그들, 핑크 마티니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수 년 전부터 국내 방송가와 음악애호가, 평론가 사이에서 화제가 되 온 아티스트가 있었다. 그들이 바로 핑크 마티니. 각종 CF와 방송, 영화에 이들의 음악이 삽입되면서 그들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만 갔다. 하버드대 동창인 토머스 로더데일(Thomas M.Loderdale)과 차이나 포브스(China Forbes)를 중심으로 12명의 멤버로 구성된 핑크 마티니는 1997년에 자신들의 독립 레이블인 하인즈 레코드(Heinz Records)를 통해 데뷔앨범 [Sympathique]를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80만장에 육박한 판매고를 기록하며 1집의 엄청난 성공을 거둔 이후 7년 뒤인 2004년 2집을 발표했다. 2집인 [Hang on Little Tomato]의 완성도를 위해 무려 100여장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들었다는 팀의 리더 로더데일, 그가 얼마나 지독한 완벽주의자인지 가늠할 수 있는 대목이 바로 이 부분이다. 
 유럽공연의 신고식이었던 칸느 영화제 공연을 통해 미국에 이어 유럽 대륙에서도 핑크 마티니는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된다. 재즈와 클래식, 팝을 넘나들며 다양한 소스로 맛깔난 음악을 요리하는 그들, 21세기 진정한 장르 변용의 귀재라고 칭송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