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스크랩]덩굴초에서 "IDPC 유전자"를 억제하는"TG1022"물질을 발견?

monocrop 2009. 2. 13. 01:12

이제 쉽게 다이어트 하세요!

세계일보 | 기사입력 2009.02.12 09:49

http://media.daum.net/culture/fashion/view.html?cateid=100025&newsid=20090212094915715&p=segye

다이어트 하면 다들 어렵다고 생각한다.
비만의 원인은 알아도 절제와 실천이 어렵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비만하다고 가만히 있으면, 무력감, 대인기피증, 자신감 상실 등 사회적인 적응이 어렵다. 특히,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시간을 내서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더더욱 어렵다. 그렇다고 다이어트를 안 할 수는 없고, 쉽게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방법을 몰라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무리하게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 무리한 운동 등의 다이어트와는 다른 쉽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다이어트가 있다.

세계 최초로 경북대 생명공학부 허태린 교수가 비만을 유발하는 "IDPC 유전자"를 발견하고, 국내 천연 자연식물인 덩굴초에서 "IDPC 유전자"를 억제하는"TG1022"물질을 발견했다.

TG1022을 섭취시 인체의 운동스위치 역할을 하는 "AMPK" 효소가 몸 안에서 활성화되어 장시간 유산소 운동한 효과를 나타내며, 기초대사량을 증가 시켜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하면서,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 시키면, 콜레스테롤 농도 저하 등의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식이 섬유 및 유산균등을 함유하고 있어 지방흡수 억제 및 분해를 촉진하고 배변 작용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또한, 다이어트 할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감량 후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평상시와 같은 식생활을 하면서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운동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최대한 방지한다.

특히, 복부지방, 허벅지,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어깨 및 팔뚝살 감소 등 균형잡힌 부위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노약자 , 어린이가 먹어도 운동효과가 나타나고, 국내 천연자연 식물인 덩굴초에서 추출하여,
안전하고 부작용이 전혀 없다.

연예인 김지호가 적극 추천하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인 천연유기농 다이어트로 자신감 있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천연유기농 다이어트 ( www.smhl.co.kr , 080-5000-660)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